nafycita KISSme Forever
Zodiaco : Mensajes : 227 Fecha de inscripción : 05/01/2012 Edad : 34 Localización : Carabobo
| Tema: 05. 나쁘다 (I'm Bad) Miér Abr 30, 2014 11:42 pm | |
| HANGUL
나쁘다 내가 나쁘다
흐트러진 머리 너의 파란 눈동자 새하얗게 칠해진 너의 미소 띤 얼굴
새카만 내 상처로 널 안을 수 있을까 흐느끼며 날 붙잡는 널 버릴 수 있을까
내가 나쁘다 내가 나쁘다 지겨워 다 지겨워서 너를 버린다
나는 나쁘다 내가 나쁘다 애원하는 널 버릴 내가 나쁘다
오 날 멈춰줘 널 버릴 눈물(널 버릴 눈물) 네가 아플 눈물(네가 아플 눈물) 오 날 지워줘 아프지 않게 날 다 잊어버릴 날
잊어줘 밀어줘 오늘은 가죠 아직 사랑하는 것처럼 이러지 말아줘 방 안 가득 너의 향기에 취해 버릴래(버릴래) 지울래(지울래)
사랑을 속삭이던 수줍던 너의 표정도 내 기억 속에 담아 흘려 보내려고 해
이별은 또 이렇게 나를 감싸고 맴돌아 아프고 난 괴로워 너를 보내는 일이
내가 나쁘다 내가 나쁘다 지겨워 다 지겨워서 너를 버린다
나는 나쁘다 내가 나쁘다 애원하는 널 버릴 내가 나쁘다
내게 말해줘 날 미워한다고 너를 보내는 길이 조금은 편하게
가득 담았던 내 마음에서 이젠 떠나줘 나를 이해해줘
내가 나쁘다
ROMANIZACIÓN
nabbeuda naega nabbeuda heyteureojin meori neoeui paran nondongja saehayakeh chilhaejin neoeui miso ddeon eolgool saekaman nae sangcheoro neol aneul soo eesseulgga heyneugglmyeo nal bootjabneun neol beorin soo eesseulgga naega nabbeuda naega nabbeuda jigyeowoh da jigyeowoh neoreul beorinda naneun nabbeuda naega nabbeuda aewonhaneun neol beorin naega nabbeuda oh nal meomchwojwo neol borin noonmool (neol beoril noonmool) nehga apeul noonmool (nehga apeul noonmool) oh nal jiwojyo apeuji ankeh nal eejeobeorin nal eejeo jwo mileojyo oneuleun gajyo ajik saranghaneun geotcheoreom eereoji malajwo bang ahn gadeuk neoeui hyanggieh chwihae beorinrae (beorinrae) jioolrae (jioolrae) sarangeul soksakeedeon soojoobdeon neoeui pyojeongdo nae gaeok seokeh damah heulryeo bonaeryeogo hae eebyeoleun ddo eereokeh nareul kamssago maemdolah apeugo nan goerowo neoreul bonaeneun eeri naega nabbeuda naega nabbeuda jikyeowo da jikyeowoseo neoreul beorinda jikyeowo da jikyeowoseo nareul beorinda naneun nabbeuda naega nabbeuda aewonhaneun neol beoril naega nabbeuda oh nal meomchwojyo neolbeorin noonmool (neol beoril noonmool) nehga apeul noonmoon (nehga apeul noonmool) oh nal jiwojyo apeuji ankeh nal da eejeobeorin nal naegeh malhajyo nal meewohandago neoreul bonaeneun gilee jogeumeun pyeonhageh gadeuk damadeon nae maeumehseo eejehn ddeonijwo nareul eehaehaejwo oh nal meomchwojyo neol borin noon mool (neol beoril noonmoool) nehga apeul noonmool (nehga apeul noonmool) oh nal jiwojwo aoeji ankeh nal da eejeobeorin dal naega nabbeuda
ESPAÑOL
Malo, Soy malo
Tu cabello desordenado, tus ojos azules La blanca y brillante sonrisa en tu rostro
Podría yo abrazarte con mi negro dolor Podría dejarte, sollozando y aferrándote a mi
Soy malo, soy malo Estoy cansado, estoy cansado de todo, así que estoy dejándote
Soy malo, soy malo Voy a dejarte, suplícame, así soy malo
Oh, detenme Las lágrimas que te dejaré (las lágrimas que te dejaré) Las lágrimas que te herirán (las lágrimas que te herirán) Oh, bórrame Así no dolerá Yo probablemente te olvidaré también
Olvídame, empújame lejos Me voy hoy Ya que tú todavía me amas No estés así En un cuarto lleno de tu aroma Me embriagaré Y te dejaré (dejaré), borraré (borraré)
Susurrando amor, tu tímida expresión Yo lo mantendré en mi memoria, entonces déjalo ir
Nuestra despedida me envuelve, se apodera de mi Estoy adolorido, torturado, por dejarte ir
Soy malo, soy malo Estoy cansado, estoy cansado de todo, así que estoy dejándote
Soy malo, soy malo Voy a dejarte, suplícame, así soy malo
Oh, detenme Las lágrimas que te dejaré (las lágrimas que te dejaré) Las lágrimas que te herirán (las lágrimas que te herirán) Oh, bórrame Así no dolerá Yo probablemente te olvidaré también
Dime que me odias Así será más fácil dejarte ir
Ahora deja a mi corazón que está lleno de ti Trata de entenderme
Soy malo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