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KISSme Forever
Zodiaco : Mensajes : 568 Fecha de inscripción : 23/02/2010 Edad : 30
| Tema: 05. I don't understand Mar Oct 04, 2011 8:20 pm | |
| - Citación :
Hangul
now go on girl keep goin` go on girl keep flowin` go on girl you deserve it better except you everybody knows it
I don`t understand 나와 마주보면서 내게 말해줄래 나의 곁에 있는 너 다를거야 너와나 행복한 사이가 될 것을 하늘에 맹세할게 you will understand
눈을 떠 네 주위를 둘러봐 너를 향한 모든 게 네 맘과 다르게 가잖아 다 알아 아닌 걸 알면서도 알수 없는 뭔가에 떠밀려 가잖아 why don`t you come with me now
one two step 하나 둘씩 너를 잃어가잖아 and I see you cuz I feel you thought I took one step but 아무것도 변하질 않잖아 난 이렇게 널 기다리잖아
I don`t understand 나와 마주보면서 내게 말해줄래 나의 곁에 있는 너 다를거야 너와나 행복한 사이가 될 것을 하늘에 맹세할게 you will understand
나는 달라 너 상처주지 않아 눈물 나는 너를 안아주고 싶어 넌 내 단 하나
아무 생각 말고 네 맘 가는 대로 해 그렇게 당해놓고도 도대체 너는 또 그런 식의 행동과 말투를 보고 들었는데 왜왜
one two step 하나 둘씩 너를 잃어가잖아 and I see you cuz I feel you thought I took one step but 아무것도 변하질 않잖아 난 이렇게 널 기다리잖아
아무리 나 생각해봐도 넌 네가 뭘 원하는지 몰라 이렇게 내가 애원하고 있어 이런 내맘 모르겠니
나와 마주보면서 내게 말해줄래 나의 곁에 있는 너 다를거야 너와나 행복한 사이가 될 것을 하늘에 맹세할게 you will understand
now go on girl keep goin` go on girl keep flowin now go on girl keep goin` go on girl keep flowin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Romanizacion
Now go on girl keep goin' goin' Go on girl keep flowin' flowin' Go on girl you deserve it better Except you everybody knows it
I don't understand nawa majubomyeonseo Naege malhaejullae naeui gyeote inneun neo Dareul geoya neowana haengbokhan saiga Dwel geoseul haneure maengsehalke You will understand
Nuneul tteo ne juwireul dulleobwa Neoreul hyanghan modeun ge Ne mamgwa dareuge gajanha Da ara anin geol almyeon seodo Also eopneun mweongae tteomillyeo gajanha Why don't you come with me now
One Two step hana dulsshik neoreul irheogajanha And I see you cuz I feel you Thought I took one step but amugeotdo byeonhajil anhjanha Nan ireohke neol kidarijanha
I don't understand nawa majubomyeonseo Naege malhaejullae naeui gyeote inneun neo Dareul geoya neowana haengbokhan saiga Dwel geoseul haneure maengsehalke You will understand
Naneun dalla neo sangcheojuji anha Nunmu naneun neoreul anajugo shipeo Neon nae dan hana
Amu saenggak malgo ne mam ganeun daero hae Geureohke danghaenohgodo dodaeche neoneun tto Geureon shigeui haengdonggwa maltureul Bogo deureonneunde wae wae
One Two step hana dulsshik neoreul irheogajanha And I see you cuz I feel you Thought I took one step but amugeotdo byeonhajil anhjanha Nan ireohke neol kidarijanha
Amuri na saenggakhaebwado Neon nega mweol weonhaneunji molla Ireohke naega aeweonhago isseo Ireon naemam moreugenni
Nawa majubomyeonseo Naege malhaejullae naeui gyeote inneun neo Dareul geoya neowana haengbokhan saiga Dwel geoseul haneure maengsehalke You will understand
Now go on girl keep goin' go on girl keep flowin Now go on girl keep goin' go on girl keep flowin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I don't understand
Español
Ahora continua chica, continua continúa Continúa chica, sigue fluyendo fluyendo Continúa chica, te mereces lo mejor excepto tú tú..
Yo no entiendo mientras te miro Me dirás, que estarás a mi lado Esto cambiará, nuestra relación feliz Así será, lo juro por los cielos
Abro mis ojos y miro a tu alrededor Mi todo para ti es diferente para ti Yo incluso sé que está mal No sé porque estamos flotando separados Por qué no vienes conmigo ahora
Uno dos pasos, uno por uno te pierdo Y te veo porque te siento Pienso que yo tome un paso pero nada está cambiando Yo estoy esperando por ti así
Yo no entiendo mientras te miro Me dirás, que estarás a mi lado Esto cambiará, nuestra relación feliz Así será, lo juro por los cielos Tú lo entenderás
Yo soy diferente, no voy a herirte Yo quiero abrazarte llorando, eres mi única
Sin pensamientos, haz lo que quieras Después de ese dolor, porque tú estás aquí de nuevo Después de esas palabras y acciones, por que por que
Uno dos pasos, uno por uno te pierdo Y te veo porque te siento Pienso que yo tome un paso pero nada está cambiando Yo estoy esperando por ti así
Yo no entiendo mientras te miro Me dirás, que estarás a mi lado Esto cambiará, nuestra relación feliz Así será, lo juro por los cielos Tú lo entenderás
No importa como lo pienso, yo no sé lo que tú quieres Yo estoy esperando por ti aquí, tú no conoces mi corazón
Estando a mi lado, me dirás Esta cerca de mí, esto será diferente nuestra relación feliz, Así será, lo juro por los cielos Tú lo entenderás
Ahora continúa chica continúa, continúa sigue fluyendo Ahora continúa chica continúa, continúa sigue fluyendo
Yo no entiendo Yo no entiendo Yo no entiendo Yo no entiendo
| |
|